[
아시아 빅뉴스 유병철 기자] 배우 박인환과 신구, 임현식, 윤덕용 등이 출연한 새해 첫 휴먼 코미디 '비밥바룰라'가 IPTV와 VOD 서비스를 시작한다.
6일 '비밥바룰라'는 IPTV KT올레TV, SK Btv, LG U+TV, 디지털케이블TV(케이블 TV VOD), 올레TV모바일, 옥수수, 비디오포털 등 IPTV와 VOD 서비스를 오픈, 관객들에게 더욱 가깝게 다가간다.
'비밥바룰라'는 대한민국 대표 국민 배우들의 열연은 물론, 이 시대를 살아가는 아버지들의 자화상을 진솔하고도 유쾌한 톤 앤 매너로 그려 전 세대의 마음을 움직이고 있다.
특히 평균 나이 일흔, 지병 하나 정도는 기본 스펙인 네 명의 '시니어벤져스'가 더 멋진 황혼을 맞이하기 위해 가족을 위해 지금껏 미뤄왔던 각자의 버킷리스트를 실현해가는 이야기는 부모님 세대와 2030 세대를 동시에 사로잡으며 깊은 공감도 이끌어낸다.
영화를 본 관객들은 호평을 쏟아내고 있으며, 관람객 평점 9.56점(네이버 2/5 집계 기준)을 기록해 뜨거운 화제를 모으고 있다.
'비밥바룰라'의 IPTV와 VOD 서비스는 그동안 적은 스크린 수, 상영 시간표로 극장에서 영화를 보기에 어려움이 있던 관객을 위한 선물이 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