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탐라생면]
국내 외식 시장에 고기국수와 국내산 고기로 도전장을 내민 생면전문점 브랜드가 있다.
국내 제주식 고기국수로 대전 갈마동에 자리 잡은 ‘탐라생면’은 고기국수와 다양한 덮밥 메뉴, 그리고 합리적인 가격의 셋트메뉴를 내세워 편안하면서도 저렴하게 즐길 수 있는 생면 전문점이다. 이는 국수창업 시장에 차별화를 둬 가치 소비를 추구하는 밀레니얼 세대에게 주목 받고 있다.
‘탐라생면’은 제주식 고기국수가 대표 메뉴이며, 엄선된 국내산 수육과 특제 소스들로 여지껏 맛 볼 수 없는 맛으로 장점을 내세우고 있다. 특히 고기국수 이외에도 전복주먹밥, 제육볶음, 불고기덮밥 치즈돈까스, 등심돈까스 새콤달콤한 특제 비빔장을 활용한 고기비빔국수 등 다양한 메뉴와 합리적인 가격인 셋트메뉴 구성으로 국수를 다양하게 즐길 수 있다.
특제 소스들로 맛을 낸 "탐라생면 "은 남녀노소 누구나 즐기기 좋은 국수 메뉴와 제육덮밥, 불고기덮밥, 전복주먹밥, 치즈돈까스, 등심돈까스 등 밥종류도 있어 식사 분위기를 더욱 편안하고 즐겁게 만들어 준다는 게 업체측 설명이다.
이미 여름신메뉴를 준비하여 젊은 세대의 입맛을 기대하게하고 사로잡는 새로운 메뉴 개발에도 꾸준하게 힘쓰고 있다고 전했다.
업체 관계자는 “주머니 사정이 가벼워도 부담없이 든든한 한끼 먹을 수 있는 곳, 나아가 진정성 있는 음식으로 손님들께 기억되고자 한다”며, “넉넉한 재료 인심으로 든든한 점심 식사가능하게 하여 많은 분들이 점심, 저녁 가리지 않고 편히 방문하길 바라길 바란다 "며, 탐라생면의 복지사업중 하나인 아동결식가맹점을 하고 있는데 아직 많이 우리 아이들이 모르고 있는 것같아 편하게 맛있게 밥을 먹고 갔으면 좋겠습니다. 뉴스를 통해서라도 알려졌으면 좋겠습니다. 라고 말했다.
탐라생면 1호점은 대전광역시 서구 갈마동 시티팰리스 8차 1층 코너에 위치해 있으며, 포장 및 주차장완비가 되어있다
한편, 외식창업에 부담을 느끼거나 국수창업에 망설이는 예비 창업주에게 ‘생면전문점,으로 다가가고 있는 ‘탐라생면’은 소규모 창업에 관심있는 분이나 업변창업 예비주에게 눈길을 끌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