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시 마포구 연남동에 위치한 배드보스 아트 플레이스에서 다양한 작가들이 어우러져 미술의 ‘공유와 향유’를 주제로 아티스트 플리마켓를 열었다. 미술은 많은 사람들이 보고 느끼고 퍼져나가야 한다는 생각으로 본 전시 마켓을 기획한 배드보스 아트 플레이스 윤소미 이사는 열정을 가진 작가들이 가지고 있는 각자의 독특한 스타일과 아름다운 작품들을 좀 더 세상과 공유하고 많은 사람들에게 감동과 영감을 전달하고자 이 전시를 기획했다고 한다.
미술을 좋아하고 관심을 가진 사람들에게 특별한 경험과 만족감을 제공하고 배드보스 아트 플레이스 ‘아티스트 플리마켓’에서 다양한 작품을 사고자 하는 사람들에게 아름다운 작품들을 제공하고, 작가들의 이야기와 작품에 대한 이해를 높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하고 작가들은 자신의 작품을 판매함으로써 더 많은 사람들에게 작품을 전달하고 작품을 소유하고자 하는 사람들을 작가와 직접 소통하며 작품에 대한 이야기와 의미를 더 깊이 이해할 수 있는 공간으로 재구성 했다고 한다. 연남동에 위치해 장소의 편의성과 무료 관람, 연중 무휴 운영은 누구나 갤러리를 쉽게 방문하고 이용할 수 있도록 하였다.
배드보스 아트 플레이스는 매달 특별 전시화 이벤트를 주최하기도 하여 이를 통해 관람객들은 다양한 주제와 다양한 스타일의 작품을 관람할 수 있다. 배드보스 아트 플레이스 인스타에서 전시와 이벤트 정보를 확인하고 참여할 수 있다. 또한 새롭게 어린이와 발달장애인을 위한 교육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아이들을 위한 전시를 기획중이기도 한다. 1층에 위치한 갤러리는 접근성이 좋아 모든 사람들이 쉽게 이용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 아티스트 플리마켓은 갤러리를 쉽게 방문하고 예술과 문화를 누구나 쉽게 접할 수 있는 특별 기획 전시로 주목받는 아트 콘텐츠로 거듭나고 있다.
[사진제공 : 배드보스아트플레이스]